```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LTE 선택형 요금제, 출시 예정 LTE 선택형 요금제, 출시 예정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LTE 선택형 요금제, 출시 예정

by 천년이음 2013. 5. 15.

 

 

 

 

 

LTE 선택(맞춤)형 요금제

 

 

 

 

 

 

 

SK텔레콤에서 왠일인지 사용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내 놓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뒤를 좇아 KT와 LG uplus도 출시를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그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가 무엇인가 하면, LTE에서도 자신의 이용 패턴에 따라 요금제를 조절할 수 있게 되는, 바로 선택형(맞춤형) 요금제인데요.

최근들어 휴대폰 이용자들이 음성과 문자, 데이터의 기본 제공량을 다 활용하지 못하면서 필요 이상의 요금을 내고 있습니다. 곧 이 요금제가 나온다면 아주 좋은 대안이 될 것 같네요!

 

 

 

 

저도 LTE요금제를 쓰고 있는 입장이지만 솔직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성통화량이 데이터나 다른 것들에 비해 적은데요.

음성통화가 모자라서 요금제를 상위 요금제로 옮기면 데이터나 문자 등은 너무 많아 남아버리고, 그렇다고 그대로 쓰기엔 기본제공 음성통화량이 너무 적고...

요금제 자체를 LTE가 아닌 다른 것으로 바꾸자니 약정 때문에 할인 자체가 안되고.. 딜레마에 빠졌었습니다!

 

 

 

 

3G의 경우는 이미 선택형 요금제가 나왔었지만 LTE는 1년이 넘도록 출시가 안되어왔는데요! 드디어 출시가 된다니 정말 반갑기 그지 없네요!

정리하자면, SK텔레콤은 이번 달(3월) 중에, KT는 2분기 중에 선택형(맞춤형)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고, LG는 확실하게 정해진 건 없지만 일단 시장 상황을 보고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 요금제가 나온다면 바로 바꿀 용의가 있는데요. 솔직히 데이터를 별로 쓸 일이 없는데 데이터가 쓸데없이 많은 것 같아 낭비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집이나 주로 다니는 곳은 거의 다 와이파이가 있어서 데이터는 잘 안쓰거든요.

 

저와 같은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일텐데요! 선택형 요금제가 나온다면 나중에 포스팅으로 정리를 한 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제 확인 잘 하시고 바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