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윈도우8 화면보호기 설정하기 윈도우8 화면보호기 설정하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윈도우8 화면보호기 설정하기

by 천년이음 2013. 5. 16.

 

 

화면 보호기가 만들어진 주 목적은 CRT와 플라스마 디스플레이의 형광이 연소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윈도우7부터는 사용않는 것으로 기본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안 등의 목적으로도 화면보호기를 사용하곤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윈도우8 화면 보호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바탕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개인 설정(R)]을 선택합니다.

 

  

 

2.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화면 보호기]를 클릭합니다.

 

 

 

3. [화면 보호기(S)] 항목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화면 보호기를 선택합니다. 

 

 

  

4. 설정을 위해 [설정(T)]를 클릭합니다(설정이 따로 없는 화면 보호기도 있음). 

 

 

 

5. [텍스트 지정] 화면 보호기에서 나올 문구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각 화면 보호기마다 설정하는 것이 다름). 


 

 

 

6. 화면 보호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을 위해 [미리 보기(V)]를 클릭합니다. 

 

 

 

 

 

7. 설정에서 입력한 문구가 화면 보호기에 적혀서 제대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보호기 설정하기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문구도 자기 입맛에 맞게 재미있게 만들어서 설정도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해 잘 안되시는 분은 아래에 동영상으로도 올려놧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 동영상으로 보기

 

 

 

 

 

 

 

▶ 점보카 사진 보러가기

 

▶ 중고자동차 시세 보러가기

 

▶ 전서비스센터 보러가기

 

급SOS연락망 보러가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