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인조대리석갈라짐.이음새보수 상판크랙보수방법 인조대리석갈라짐.이음새보수 상판크랙보수방법
본문 바로가기
천년이음

인조대리석갈라짐.이음새보수 상판크랙보수방법

by 천년이음 2016. 8. 4.

 

 

 

카페 인테리어 공사중 인조대리석상판을 잘못건드려

파손되어 수리요청이왔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거의 완파수준에 파손입니다

 

요런 인조석 상판을 보수하려면 좀 많은 시간이 걸리죠

먼저 파손된 인조대리석상판의 단차을 잘맟추고

상판주변을 잘정리한다음 접합과정에 들어갑니다

 

 

 

 

이날 현장은 인테리어 공사가 거의 마감일에 가까워서

현장이 한참이나 복잡했습니다

 

 

 

제가 보수하는데 꼭필요한 전기도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작업하는데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았죠

 

 

목공팀,전기팀,설비팀

그리고저까지 다섯팀이 좁은현장에서 같이작업하니까

아무래도 번잡스럽죠 ㅎㅎ

 

 

아무리 번잡해도 자기 맡은바 일을 다 열심히 하고 계시죠

 

 

 

저도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상판의 상태을 확인하고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잘접합된면을 샌딩기로 열심히 연마중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빈티지스럽더군요

빈티지 인테리어도 돈은 들어간다는거죠

빈티지 스럽게 만들려면 작업비용은 들어가죠

 

 

제가 작업하는 주방상판 옆쪽에서도

설비팀이 작업중이네요

 

 

오후 내내 작은카페에서 상판보수하고 왔습니다

 

 

 

인조대리석보수 주방상판보수 연마광택

요런거 전문으로합니다

010-3791-2993

김c인조대리석

 

 

인조대리석상판을 건강하게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