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싱크대상판크랙 싱크대상판크랙
본문 바로가기
천년이음

싱크대상판크랙

by 천년이음 2017. 8. 4.

안녕하세요

   천년이음입니다

이사를 앞두고 싱크대상판보수크랙작업을 의뢰해주셨습니다

세입자분이심에 주인세대에서 보수결제를 해주신다고하시네요

이사들어올때 꼼꼼하게 주방상판에 갈라짐 현상이 일어났는지 살펴보심도 좋을듯 합니다

 

꼼꼼하게 기초작업을 충실히 준비해둡니다

 

 

앞이 탁 터여있는곳이라 전망이 좋은 곳이네요...

싱크대상판에 갈라짐이일어나고있네요

관리해주지않아 계속진행형으로 번져가고있습니다

 

 

 

 

인조대리석 본드가 잘경화될때까지 잠시기다려봅니다

 

 

 

ㅋㅋ 깨끗하게 잘 마감이 되었네요...

주방상판은 뜨거운 열충격으로인한 갈라짐이 제일 많기도합니다

사용시 부주의로 인한 갈라짐이 많은데 조금만 주의를주시면 갈라짐으로부터 많은예방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옆에서 작업과정을 지켜보고계시던 고객님도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

입주청소도 깔끔하게 마감이 되어 이제 이사만을 남겨놓고있네요

 

싱크대상판크랙 인조대리석크랙 갈라짐 보수수리 전문점입니다

문의 010-3791-2993

좋은 하루이어가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