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TGS 이피션트라인 480마력
만트럭 TGS 이피션트라인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날도 좋은데 밖에 가보니 따뜻하니 반팔입고 다녀야 될것 같습니다.
만트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만트럭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고 상용차 및 운수 솔루션 공급업체입니다.
외관
MAN TGS - Tipper (Dump)
TGS 이피션트라인 : 고연비 싱글 덤프, TUV가 인정한 고내구성 허브 덤프
싱글리덕션
연비향상에 초점을 맞춘 이피트라인 덤프가 MAN 트럭의 명성 그대로 장거리 고속주행을 기대하는 모든 운전자를 만족시킴
다양한 주행경로에서의 강한 퍼포먼스와 획기적인 연비절감을 통해 또 다른 차원의 경제성
제원
치수 |
전장(m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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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폭(mm) |
2,495 | |
전고(mm) |
3,350 | |
축거 |
제1축거(mm) |
1,795 |
제2축거(mm) |
3,205 | |
제3축거(mm) |
1,400 | |
윤거 |
전륜(mm) |
2,130 |
후륜(mm) |
1,825 | |
엔진 |
최대출력(ps/rpm) |
480/1,900 |
최대토크(kg·m/rpm) |
234/1,050~1,400 | |
총배기량(cc) |
12,419 | |
변속기 |
자동 |
전진 12단, 후진 2단 |
차량중향(kg) |
12,900 | |
연료탱크용량(L) |
400 | |
타이어 |
전륜 |
365 / 70R 22.5 |
후륜 |
12R 2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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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 |
U 타입 |
적재용적(m3) |
17도 | |
덤핑각도(도) |
47도 | |
적재함크기 (길이X폭X높이) |
6,290 X 2,382 X 1,205 |
특장점
온로드 주행을 위한 캡 설 설계
1. 공기저항 최적화 기존 모델 대비 낮은 차량 높이로 주행안정성이 향상되었고, 공기역학적 캡 디자인은 공기저항을 줄여 연비가 더욱 향상됨. 2. 이피션트라인 스티커 (캡 전 · 측면 / 적재함 후 · 측면)화 고연비 트럭임을 의미하는 이피션트라인 덤프트럭 스티커는 미려한 외관과 개성을 잘 드러내 준다.
고속주행 안정성과 차량 안전성을 위한 완벽한 설계
1. 신형 적재함 적용 고강도 및 고급 경량 소재의 적재함을 이용해 효율적인 유효 적재공간을 제공 2. 모든 축에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방열 성능이 우수한 디스크 브레이크를 모든 축에 적용해 높은 제동 신뢰성을 제공한다. 3. 알루미늄 에어탱크 적용 차량 경량화를 위해 알루미늄 에어탱크를 적용하였다. 4. MAN Intarder + EVB 브레이크 적용 (최대 600kW) MAN Intarder + EVB 브레이크 적용 (최대 600kW의 제동력 발휘)으로 경쟁사 대비 최대 안전성과 제동력을 확보하였다. 5. 고강성 하부 커버 고강성 하부 커버 적용으로 주행 중 발생 될 수 있는 하부 손상을 방지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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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피션트라인 덤프 싱글리덕션 연비절감 비밀
1. 공기저항 최적화 2. 차량 중량의 경량화 3. 낮은 차량 높이 및 무게중심 4. 구동저항이 최적화된 싱글리덕션 적용 |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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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6 480마력 엔진
최대출력 480ps / 1,900rpm 최대토크 234kg.m / 1,050 ~ 1,400 r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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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 EURO 5 SCR Engine
MAN EURO 5 엔진의 SCR 시스템은 오랜 기간 테스트를 통해 높은 신뢰성을 입증받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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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먼레일 인젝션
최대 1,800bar 고압 연료 분사로 연소효율이 향상되었으며, 정교한 다중분사가 가능해 연료소모 및 소음이 적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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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 TipMatic(팁 매틱 로터리 스위치 & 자동 / 수동 변환 조작 레버
자동 / 수동 변환이 가능한 MAN TipMatic(팁매틱) 12단 변속 시스템은 연료소비량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변속을 최적화 해준다 |
전진 12단, 후진 2단 트랜스 미션 |
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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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식 방지 고강도 캡 프레임 |
더욱 튼튼해진 덤프 전용 고강도 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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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강성 서브 프레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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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방열성능, 효율적인 작업성의 디스크 브레이크 및 중앙 온보드 컴퓨터(ZBR) |
국내 최대의 제동력(600kW)을 갖춘 MAN Intarder + EVB 브레이크
MAN 인타더 브레이크는 다양한 감속제어가 가능하고 중량물 등 운송 시 높은 제동력을 필요로 하는 운행구간 사용시 가장 적합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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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방열성능, 효율적인 작업성의 디스크 브레이크 및 중앙 온보드 컴퓨터(ZBR) |
MAN TGS 이피션트라인 덤프의 고강도 고내구성 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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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중 갑작스런 엔진 정지 시 핸들조향이 가능한 |
경사로 구간 출발을 도와주는 어덕 출발 보조 장치(Easy start) |
군형있는 하중분배를 실현하는 파라볼릭 스프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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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강성 하부 커버 적용으로 차량의 손상 방지(540,480마력 차종) |
차량 뒤틀림 방지를 위해 1, 3, 4축에 장착된 스테빌라이저 바 |
알루미늄 에어탱크 적용으로 차량 경량화 달성 (싱글리덕션) |
실내
넓은 실내공간 실현으로 쾌적하고 안정적인 주행환경을 제공하는 운전자 공간
1. 다기능 스티러이 휠과 조작 버튼
2. 시인성이우수한 계기판
3. 로터리및 락커스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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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3 & CD오디오 / 운전석 통합 도어 버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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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4V 소켓 / 전자식 풀오토에어콘 및 히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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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수납공간 / 수동 루프해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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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 화면 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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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글라스 보관함 |
중앙콘솔부 재털이 및 수납함 |
도어 포켓 및 컵 홀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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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열박스 |
차량용 매트(선택사양) |
정면 운전석 측면 롤러 선 블라인드 |
적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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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한 적재함 내측 전면부 |
더욱 보강된 리어 게이트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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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된 덤핑 작업을 위한 덤핑 실린더 / 조작이 편리한 덤핑 레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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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함의 강성과 내구성을 확보해주는 'ㄷ'자형의 보강재(싱글리덕션) |
MAN TGS 이피션트라인 덤프의 고강도 및 고급 경량 소재의 적재함 국내 최대 적재함 길이로 최대의 유효 적재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수익성이 향상되었으며, 또한 고강도 및 고급 경량 소재의 적재함 적용으로 유효적재량이 증가되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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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핑 스테빌라이저 바 |
적재함 자동 개폐시스템 |
리어 게이트 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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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스티커 및 현장작업에 더욱 알맞은 차량 후면부 |
적재함 덤핑 및 후진시 경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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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함 승강용 사다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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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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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석 · 조수석 일체형 열선 전동식 미러 |
고마력 전용 버티컬형 머플러 적용 (540마력 기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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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램프 및 안개등 스위치 |
헤드램프 / 전면 표시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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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터가 장착된 수분 분리식 엔진 연료필터 |
하이브리드 필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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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공기 순환 시스템 |
풀 오픈 타입 전면 판넬 (사진 : 싱글리덕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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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전기능 장착이 가능한 추가공간 |
차동기어 조작 스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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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가볍고 소음과 구동저항이 감소된 싱글리덕션 |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 휠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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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 틸팅 최대 65도 (전동 유압식) |
3단스텝 및 신발 보관함 / 유연성 높은 승 · 하차 스텝 |
대용량 알루미늄 연료탱크 및 보호커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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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뒤틀림 방지를 위해 1, 3, 4축에 장착된 스테빌라이저 바 |
리어램프 및 충격방지 보호 커버 |
글라스 청소 및 성에 제거기 |
만트럭이 나아고자 하는 방향은 고유가 시대에
저탄소, 고연비, 저유지비용을 바라보고 있네요
우리나라는 아무래도 고유가 이다보니 관심이 가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