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새차 제값주고 사셨나요... 새차 제값주고 사셨나요...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새차 제값주고 사셨나요...

by 천년이음 2013. 4. 15.

 

 

 

자동차 구매시 받은 각종할인

 

 

차량구매시 영업사원들과의 계약시 많은 할인조건과 서비스를 받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할인혜택에서도 여러종류가있네요

새차를구매하시려는분은 꼭 한번체크하셔셔 좋은서비스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구매시 국내 소비자 10명 중 8명이 이상이 최소 100여만원 이상 의할인과 서비스혜택을 받은것으로 나타났다

 또 수입차가 국산차보다 할인 폭이 2.5배 이상 으로 조사되었다

 

 

지난 1년동안  새차를구입한 소비자 9064명을 조사한결과  수입차와 국산차 구입자의 가각 83% 81%가 자동 차 회사로부터 각종할인과  서비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국산차

 수입차

 업체할인 받았다

 81

83 

 딜러가 할인을 해줬다

 78

93 

 업체의 무상정비를 받았다

 23

 35

 딜러가 선팅 정비를받았다

 51

 62

 골프백 등 사은품을 받았다

 2

 23

 

최근 1년 내내 신차구입 9064명 대상

 

 

 

 

평균액수는수입차 269만원 국산차 104만원  으로 수입차 혜택이 국산차의 2.5배에 이르렀다

특히 수입차 업체는 신형모델 수입을  앞두고 있는 일부 모델의 경우 떨이 수준(30~40%)의 할인을 한것으로나타났다

또 영업사원에게 별도로 할인을 받는 비율도  수입차가 93% 국산차 78%로 조사됐다

대부분 소비자가 회사의 정책할인과 딜러의 사적할인을 동시에 받은것으로 보인다

특히 수입차 딜러의 마진 폭이 현대 기아차 등 국내 업체보다 크기때문에 수입차 구매자 10명중 9명 이상이 딜러에게 할인을 받은것으로 추정된다

신차구매자의 대부분이 평균 100만~250만원 정도 가격할인이나 각종 서비스를받고 있는것으로 조사됐다며 차량

가격이 비싸고  딜러 마진이 높은 수입차업체가 할인율이  높고 더 많은 서비를제공하는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말했다

 

출처:서울 신문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더불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긴급 SOS 연락망 바로가기

 

▶ 전국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 버스트럭정보 바로가기

 

▶ 중고차 시세 바로가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