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현대자동차 대형버스 뉴슈퍼에어로시티 현대자동차 대형버스 뉴슈퍼에어로시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현대자동차 대형버스 뉴슈퍼에어로시티

by 천년이음 2013. 5. 14.

 

 

 

 

 

 

출퇴근 버스로 하시는 분들 가끔 만원 버스에 골치 아프시죠? 

오늘은 흔히 매일 아침마다 보고 대중교통수단으로 많이 찾는

현대 뉴 슈퍼 에어로시티에 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슈퍼에어로시티 디젤 차량 입니다.

시내버스, 관공서 / 단체 자가용 용도로 적합하구요

신규디자인이면서 간결한 실내구조 적용으로 유지비가 저렴합니다

독자개발 신엔진(H엔진) 탑재로 성능 유지비가 우수하다고 해요 

 

 

 

 

 

 뉴슈퍼에어로시티 초저상CNG차량입니다 

친환경 저공해 CNG 엔진으로 환경 분야에 탁월합니다.

 

 

 

 

 

 

 

 

 

풀에어 서스펜션 운전석 시트로서 운전자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멀티 디스플레이

평균연비 순간연비 연료소모량을 모니터링 해 줍니다.

 

 

 

 

 

 

 

 

디젤 도시표준 실내(21, 40+1인) 라운드형

팔걸이 기본 적용

자가용 / 시외직행 (45+1인)

미끄럼방지 매트(시내좌석 기본)

리클라이닝 시트

 

 

 

 

 

 

 

 

 

300 마력 EUI(저자식 유닛 인젝터)

300마력에 120 토크 엔진을 적용 하였습니다.

 

 

 

 

 

 

 

 

 

 

 

 

 

 

 

 

VGT 터보차져 

전자식 액츄에이터에 연결된 베인기구에 의해

터빈입구의 배기가스 유도면적을 변화시켜

저속 및 고속영역의 고출력을 확보하여

차량 연비 및 가속성능 향상 실현

수냉식 EGR(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배기가스 중 질소산화물 저감 

머플러 내장형 PMC(미세물질 저감 촉매장치) 

미세먼지, 탄화수소, 일산화탄소 저감

 

 

 

 

 

 

휠체어를 승하차 가능하게 하는 리프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고,

최적화된 공간 활용을 위해 중간 위치에다가 리프트 장치를 적용하였네요.

 

 

 

 

가격

 

엔진

용도

탑승인원 

가격 

디젤

 도시표준

 21+40+1석

 91,760,000

 시내좌석

 38+1석

 92,370,000

 시외직행

 45+1석

 91,570,000

 자가용

 45+1석

 90,230,000

CNG

도시표준

 21+40+1석

 109,745,000 *

시내좌석

 38+1석

 107,945,000 *

 자가용

 45+1석

 117,350,000

 초저상 도시표준

 24+26+1석

 200,950,000 *

 

 

 

 뉴 슈퍼에어로시티 장애인 버스

엔진

용도

탑승인원

가격

디젤 장애인버스

돌출형

37+1석

114,650,000

삽입형

37+1석

131,650,000

CNG 장애인버스

돌출형

37+1석

142,000,000

 

 

 

 

 

제원

구분

디젤

CNG(압축천연가스)

시내일반

시내좌석

자가용/시외직행

시내일반

시내좌석

자가용

인승(인)

21+40+1(기본)

38+1

45+1

25+31+1(기본)

38+1

45+1

 

27+31+1(선택)

 

 

27+31+1(선택)

 

 

 

 

 

 

21+37+1(선택)

 

 

전장(mm)

10,955 

10,955

10,955

10,955

10,955

10,955

전폭(mm)

2,490

2,490

2,490

2,490

2,490

2,490

전고 (mm)

3,180

3,180

3,180

3,180

3,180

3,180

축거 (mm)

5400

5400

5400

5400

5400

5400

윤거

전 (mm)

2010

2010

2010

2010

2010

2010

후 (mm)

1860

1860

1860

1860

1860

1860

최소회전반경(m)

8.9

8.9

8.9

8.9

8.9

8.9

연료탱크(ℓ)

200(300)

200(300)

200(300)

876/1,004/1,051

876/1,004/1,051

876

엔진명

H300

H300

H300

Q-290

Q-290

Q-290

흡기형식

터보인터쿨러

터보인터쿨러

터보인터쿨러

터보인터쿨러

터보인터쿨러

터보인터쿨러

배기량(cc)

9,960

9,960

9,960

11,149

11,149

11,149

최대출력(ps)

300

300

300

290

290

290

최대토오크(kg·m)

120

120

120

110

110

110

 

 

서울 시내버스로 많이 이용 되고 있는 차량인데요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점보카 사진 보러가기

 

▶ 중고자동차 시세 보러가기

 

▶ 전서비스센터 보러가기

 

급SOS연락망 보러가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