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과 자동차들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과 자동차들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과 자동차들

by 천년이음 2013. 5. 15.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과 자동차

 

 

 

 

 

2013서울모터쇼 전시장에 출시된 차량과 레이싱모델 사진모아봤습니다

 

 

 

 

 

 

 

 

 

모터쇼을 관람하기위해 매표소앞을 가득메운 관람객들입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관람객이 너무많아서 전시장을 둘러보는데 편안하게 볼수없더군요

 

 

 

 

 

 

 

 

 

 

집에 다들 한대씩 가지고 계시죠 ㅎㅎ

 

 

 

 

 

 

 

 

 

 

 

 

 

 

 

 

 

 

 

이 차가 코란도 C 자전을 올려놓은 모습이 넘 이쁘네요

저두 예전에 산타페에 자전거두대 올려서 다녔어요

지금은 자전거타본지 오래됐어요 ㅎㅎㅎ

 

 

 

 

 

 

 

 

 

 

코란도스포츠 이쁘게 만들어 놨네요

 

 

 

 

 

 

 

 

 

 

 

 

 

 

 

 

 

 

 

 

이 차는 우리집에 없어요

하나 사고 싶은데 주차장이 없어서 ㅎㅎㅎㅎ

 

 

 

 

 

 

 

 

 

현대자동차 상용차 전시관에 전시된 블루시티 압축천연가스(cng)을사용하는 하이브리드버스

내장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더군요

 

 

 

 

 

 

 

 

 

 

 

현대자동차 트라고후속 모델 트라고 엑시언트 카고트럭 입니다

10*4 카고트럭 디자인 잘나온거 같아요

수입차량과비교해봐도 손색이 없을정도네요

 

 

 

 

 

 

 

 

 

 

현대자동차 트라고엑시언트 덤프트럭입니다 25.5톤 듬직해 보이네요

덤프와 츄레라는 국내시장에서 수입차량 점유율이 더높죠

국내시장에서 어느정도의 판매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닛산 GTR 차량도 매력있고 모델도 매력있네요

 

 

 

 

 

 

 

 

 

 

 

 

 

 

 

 

 

 

 

 

 

 

 

 

 

 

 

  

재규어77RW

엔진형식:3.8L 6기통엔진

최고출력:265마력

최대토크:36.0kg˙m

최고속도:시속241km

 

 

 

 

 

 

 

 

 

한번타고 달려보고싶은차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안전운행 하시구요^^

 

 

 

 

▶ 점보카 사진 보러가기

 

▶ 중고자동차 시세 보러가기

 

▶ 전서비스센터 보러가기

 

급SOS연락망 보러가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