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2013년 바뀌는것들 2013년 바뀌는것들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2013년 바뀌는것들

by 천년이음 2013. 2. 21.

 

 

2013년 맞으며 바뀌는 제도들이 많이 있네요

 

몇가지 찿아 보았습니다

 

 

 

2013 바뀌는 것들

 

 

디지털방송 전격 실시 1월   이제 아날로그방송시대는 끝이네요

 

무료 와이파이지역 2배확대 이통3사 무료 와이파이존 무료서비스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인테텟요금 폭탄걱정을 덜어도 될거 같네요

   전국의 모든곳이 와아파이가 터지도록 ㅎㅎㅎ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이통3사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시 별도확인없이 본인 확인,성인인증가능

   너무 간편해지는군요

 

보이스피싱 차단 통신사업자가 전화교환기에서 사전차단

   아니 이거 사전 차단할수 있는 방법이 있었군요

   왜 이제서야 하는지???

   진작에 해서 패해가 없도록 좀 하지

 

한글날 공휴일 재지정

   1991년경제상황악화로 공휴일에서 빠졌다가 22년만에 다시 공휴일로 지정 도ㅒㅅ네요

   너무 반가운 소식이죠

   세종대왕님 만세!!

   세종대왕님 덕분에 하루 쉬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영유아보육비 양육비 지원(3월)-0세5세(소득무관)

 

 나이

보육비 

양육비 

 0세

 39만4천원

 20만원

 1세

 34만1천원

 15만원

 2세

 28만6천원

 10만원

 3세~5세

 22만원

 10만원

 

  신혼부부나 영우아를 두신 분들에게 상당히 좋은 소식이네요

  조금이라도 보육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수 있으니 말이죠

  보육비 지원 금액이 더 높아지면 많은분들이 좋아하실텐데 ㅎㅎㅎ

  세금을 많이 내야겠죠 ㅎㅎ

 

음식점의 모든메뉴에 고객이 내는 부가세을포함한 최종금액을 표시해야하며 45평이상 음식점은 외부에 가격표시

   음식점 45평이상하시분들은 할일이 생겼네요

   음식값 외부표시 ㅎㅎㅎ넘 좋은 제도인듯 하네요

   가격을 미리알고 업소에 들어갈수있으니 말이죠

   주유소처럼 변하는군요 소비자가 확인하고 비싸면 안들어가는것이죠

   진작에 시작했으면 좋았을것을...

 

 

음식점원산지표시16개추가(고등어,족발,보쌈...)

   파는 모든음식에 적용해주면 안되나  하는생각이 드네요

 

신용카드 개인등급1~6등급까지만 발급됨

   카드발급은 될수 있으면 어렵게 만드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쓰기편한대신 카드땜에 신용불량자가 될수도 있죠

 

민법상 성년나이 만20세에서19로변경

   이제 19세가되면 부모동의없이 결혼할수 있다는 거죠 ㅎㅎ

   카드발급도 되고

 

계사년 새해가 되면서 여러가지 바뀌는제도을 찿아 보았습니다

 

음식점이나 영유아를 두신분들은 꼭 챙겨 보시면 도움이 될거 같네요

 

2013년 대박행진 하세요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구요

 

 

 

 

 

 

 

 

 

 

 

 

 

 

 

 

 

 

 

 

 

 

 

 

 

 

 

 

 

 

 

 

 

 

 

 

 

 

 

 

 

 

 

 

 

 

 

 

 

 

 

 

살짝 눌러주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