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어플추천 메르세데스벤츠 A/S 어플 어플추천 메르세데스벤츠 A/S 어플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어플추천 메르세데스벤츠 A/S 어플

by 천년이음 2013. 2. 25.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아주 유용한 어플을만들어 무료로 공급하고 있네요 

 

 

이어플을 이용하여 까까운 서비스센터도 찿을수있고 서비스예약 이벤트정보등을  

 

 

확인할수가 있네요 

 

 

my page을이용할수도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벤츠 어플이네요 

 

 

 

 

 

 

 

 

서비스센터찿기와 예약기능이 되는군요

물론 바로 전화걸기 기능은 기본으로 가겠죠

 

 

 

 

 

 

 

 

 

 

 

 

 

 

 

 

 

 

 

 

차량계기판에 대한 꼼꼼한 설명도 있네요

 

 

 

 

 

 


 

 

 

 

동영상으로 타이어 압력메뉴 설정법을 알려주네요 

 

 

 

 

 

 

 

 

 

 

동영상으로 키 키전지 교환하는것을 설명 해주는군요

 

 

 

 

 

 

 

 

 

 

안전운행에 대한 정보도 빼먹지 않았네요

 

여러가지 좋은서비스와 유용한 정보을 담고있는 어플인거 같네요

 

 

이용하시면 후회없을듯 싶네요 

 

 

 

 

 

 

날씨가 추워지고있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안전운행하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