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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TOYOTA)] 전동 지게차(삼륜) - 1~2톤

by 천년이음 2013. 7. 18.
 
 
전동 지게차(삼륜)
1~2톤
 
 
 
 
 




 
 
AC 구동시스템 (Full AC Power System)
-최신기술이 적용된 시스템은 신형 7FBE의 성능향상을 위한 토대입니다.
-TOYOTA는 AC구동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많은 기술적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그리고 그 가치 있는 도전의 결과, 누구도 경험한 적이 없는 작업수행제어의 수준을 제공합니다.
-다시 한번 TOYOTA는 다른 후발 경쟁사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AC 제어에 의한 두 개의 주행모터와 펌프모터의 파워관리로 하역과 조향작업을 수행합니다.
-AC구동시스템은 DC시스템보다 유지보수비용을 현저히 줄일 수 있습니다.

파워유지기능

밧데리 방전 시에도 성능저하를 느끼지 않고 작업할 수 있는 시간과 작업량을 40%향상 시켰습니다.

파워선택기능
스위치 하나로 최적 성능을 원터치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H모드 : 엔진차에 필적하는 성능
- P모드 : 종래차의 최대성능
- S모드 : 종래차의 표준성능

유지보수비의 경감
AC구동시스템은 작업자의 요구에 탁월한 응답성, 파워컨트롤의 정확성 외에도 콤팩트한 부품구성 즉, 모타에 브러쉬가 없고 별도의 컨택터가 없으므로 유지보수비가 거의 들지 않습니다.

정밀 제자리 선회 (Sharp Pivot Turn)

급 회전시 각각의 전륜 드라이브모타는 서로 반대로 회전하여 급회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능동형 차량안정화시스템(SAS)
Automatic Fork Leveling Control
적재되지 않은 포크를 앞으로 기울일 때 간단히 버튼만 누르면, 수평위치에서 자동적으로 멈춤니다. 이 기능은 시간단축과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습니.

Active Steering Synchronizer
이 기능은 스티어링휠과 리어 스티어휠과의 위치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Active Mast Function Controller
고양고에서 중량물 작업시 도요다의 혁신적인 SAS를 이용하여 기울기 속도 및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ORS 시트
reclining seat 기능과 안전밸트 채용으로 편의성과 안전성이 동시에 향상 되었습니다.

틸트 스티어링
작업자가 운전 중 가장 쾌적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리 기능이 추가되어 항상 같은 위치로 고정됩니다.(조정범위 13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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