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씽크대상판 크랙 금간거 갈라진거 보수전문업체 씽크대상판 크랙 금간거 갈라진거 보수전문업체
본문 바로가기
천년이음

씽크대상판 크랙 금간거 갈라진거 보수전문업체

by 천년이음 2020. 2. 10.

오늘 현장작업마치고 조금늧게 공장에 도착했네요

내일 작업할 준비물챙기고 잠깐 밀린숙제하러 사무실에 앉아 있습니다

자꾸 게을러 지는거 같습니다

작업한거 매일같이 블로그에 올리기로했는데 작심삼일이네요

이것도 일이라고 귀잖아서 못합니다

이핑계 저핑계로 자꾸 미루어지네요

해야될 숙제가 산더미처럼 쌓여져 있네요

사진 저장해놓을 공간도 모자라서 용량넉넉한 하드디스크하나 구입겠네요

8테라 짜리 하나 구입할까 생각중입니다

 

상판 깨지면 빨리 고쳐야합니다 

늧어지면 자꾸 크랙 길이가 길어짐니다

 

 

 

 

 

 

 

 

 

 

 

 

 

 

 

 

 

 

 

 

 

상판은 빨리 고쳐야 비용이 적게 들어가죠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