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서울모터쇼 자동차 관련 부품 서울모터쇼 자동차 관련 부품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서울모터쇼 자동차 관련 부품

by 천년이음 2013. 4. 4.

 

 

 

2013년 서울모터쇼에 가서  자동차관련 부품업체들이 행사장에 진열해놓은 차량 관련부품들을 촬영해봤습니다

모터쇼에 구경오신분들이 너무 많아 사진찍기조차 힘들었다는거죠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부스는 어딘지 아세요

그곳은 가장 예쁜 카레이싱 모델이 있는곳이 가장 인기가 있는거 같더군요

이곳저곳 많이 둘러보고 부품업체에 가서 많은 구경하고 왔네요

자동차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놓치지 말고 구경하시는것도 좋을듯싶네요

토요일 일요일은 사람이 너무많아요

될수 있면 평일에 가시면 조금 편하게 구경하실수 있을거 같네요

 

 

 

 

 

 

 

 

 

 

 

 

바이패스밸브라고 적혀있네요

정확히 어디에 들어가는지는 잘모르구요 ㅎㅎ

 

 

 

 

 

 

 

 

 

 

이것은 무언가요

r-mdps 아시는분 설명좀......

 

 


 

 

 

 

 

 

 

 

 

 

 

 

 

 

 

 

 

 

 

 

 

 

 

 

 

 

 

 

 

 

 

 

 

 

 

 

 

 

 

 

 

 

 

 

 

 

 

 

 

 

 

 

 

 

 

 

 

 

 

 

 

 

 

 

 

 

 

 

 

 

 

 

 

 

 

 

 

 

 

 

 

 

 

 

 

 

 

 

 

 

 

 

 

▶ 긴급 SOS 연락망

 

▶ 전국 서비스 센터

 

▶중고차 시세        

 

 

 

 

 

 

 

 

 

 

 

오늘도 행복하고 즐건하루 되세요

항상 안전운행하시구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