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체내 수분을 제거하여 아토피를 치료한다! 체내 수분을 제거하여 아토피를 치료한다!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체내 수분을 제거하여 아토피를 치료한다!

by 천년이음 2013. 5. 16.

아토피 치료법(체내수분 제거)

 

 

 

 

아토피로 고생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아토피를 낫게 하려면 정말 독한 마음을 먹고 관리해야 된다고 하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알아보았습니다.

 

체내 수분을 제거하여 하는 아토피 치료법입니다.

 

 

 

 

 

습진은 피부에서 이루어지는 배설행위이다

 

서양의학에서는 아토피 증상을 약으로 억제하는 대증요법을 취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동양의학의 관점에서 보면 의문의 여지가 많다. 습진등의 피부증상은 배뇨나 배변과 마찬가지로 체내의 독소를 배출하고자 하는 배설의 일종이다.

 

노폐물을 몸 밖으로 내보내기 위한 수단인 것이다. 그러므로 약을 통해 습진을 억지로 가라앉히려고 하는 것은 버려져야 할 노폐물을 체내로 되돌려 보내려는 것과 같다.

 

따라서 이 방법은 일시적인 개선을 볼 수는 있겠지만 근본적인 치료라고는 볼 수 없다. 오히려 증상이 오래 지속되고 악화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천연두나 홍역 등에 걸릴 경우, 발진 등의 피부증상이 심한 사람은 예후 경과가 양호하다. 이것은 발진이라는 형태로 체내의 독소 피부를 통해 확실하게 배설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일시적인 악화야말로 개선되고 있는 조짐이다

 

필자가 경험한 아토피 환자들은 대체적으로 체온이 낮고, 대식가이며, 청량음료 등을 좋아하고, 수분을 과잉 섭취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특징은 모두 체내에 과도한 수분을 쌓이게 하여 냉증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는 것들이다.

 

더 나아가 과도한 수분이 몸을 차갑게 만들면 연소되지 못하고 남은 노폐물이 체내에서 독소로 변질되는 일이 발생한다.

 

체내에서 독소를 만들어내는 장본인인 과도한 수분을 피부를 통해 바깥으로 배설하려고 한 결과 생기는 것이 아토피와 같은 피부증상이므로, 근본치료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분 배설이 우선이 된다.

 

간이단식은 체온을 상승시켜서 배설을 촌진하고 이런하 아토피 피부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다. 간이단식과 병행하여 목욕이나 사우나, 운동 등으로 체온을 상승시키고 수분과 노폐물의 배성을 촉진하는 것도 바람직한 방법이다.

 

다만 개선되기 전에 증상이 악하되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일시적 증상으로 오히려 개선되고 있다는 조짐이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즉, 간이단식으로 인해 체온상승 효과와 배설촉진 효과가 극적으로 나타난 결과, 습진이 악화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

 

이는 체내 세포가 활발해져서 발생하는 호전 반응인 것으로서, 영어로는 클렌징 리액션(정화반응)이라고 한다. 아토피의 호전반응으로는 습진의 악화 이외에 가래, 구내염, 눈곱, 침이 증가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

 

출처 : 내 몸을 지키는 건강비법 100가지

 

 

 

 

 

 

 

 

 

 

 

 

 

 

부디 이 글이 아토피를 관리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 점보카 사진 보러가기

 

▶ 중고자동차 시세 보러가기

 

▶ 전서비스센터 보러가기

 

급SOS연락망 보러가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