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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TOYOTA)] 전동 지게차(카운터) - 1~3.5톤

by 천년이음 2013. 7. 17.
 
 
전동식 지게차(카운터)
1~3.5톤
 
 
 
 
 
 

 

 
 
세계 최첨단 AC구동 기술
세계최초의 첨단 AC 구동시스템이 적용된 신개념의 혁신설계로 구현된 도요다 전동지게차입니다.

파워유지기능 (Power Keep Function)
밧데리 방전 시에도 성능저하를 느끼지 않고 작업할 수 있는 시간과 작업량을 25%향상시켰습니다.

파워선택기능
스위치 하나로 최적 성능을 원터치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H모드 : 엔진차에 필적하는 성능
- P모드 : 종래차의 최대성능
- S모드 : 종래차의 표준성능
 
 
틸트 스티어링
작업자가 운전중 가장 쾌적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리 기능이 추가되어 항상 같은 위치로 고정됩니다.(조정범위 13도)

이지-다운 시스템(Easy-Down System)
포크가 지면에 닿기 전에 자동 감속되어 충격과 소음을 차단하므로 작업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리어 콤비네이션라이트
리어콤비네이션라이트가 헤드가드 상부에 장착되어 라이트의 파손방지와 판독이 용이합니다.

유압식 조향시스템
정지상태에서 후륜이 100%회전되어 회전반경이 좁아지고 유압작동으로 손쉽게 작동됩니다.

에너지회생시스템(재충전기능)
브레이크 라이닝의 손상을 막아주며 밧데리 사용시간을 연장시킵니다.
- 주행 중 가속페달을 놓으면 회생제동시스템에 의한 전기에너지 자동 재충전되며, 엔진브레이크 효과와 동일하게 주행속도 감소
- 주행 중 주행레버를 역작동 시키면 자동 재충전
- 주행 중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자동 재충전

능동형 차량안정화시스템(SAS)
도요다의 최신기술이 적용된 안정도 향상시스템의 채택으로 선회시의 차체 기울임을 방지하고 마스트 상하강시의 흔들림을 방지합니다.
 
 
유지보수비의 경감
AC파워시스템은 작업자의 요구에 탁월한 응답성, 파워컨트롤의 정확성 외에도 콤팩트한 부품구성 즉, 모타에 브러쉬가 없고 별도의 컨택터가 없으므로 유지보수비가 거의 들지 않습니다.

승강성, 거주성의 향상
콤팩트한 AC모터 채용으로 밧데리를 차체하부에 배치하여 승강성 및 거주성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또 ORS시트는 reclining seat 기능과 안전밸트 채용으로 편의성과 안전성이 동시에 향상되었습니다.

개방형 발판
운전석의 광폭 개방형 발판은 운전자의 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피로를 감소시킵니다.

틸트 스티어링
작업자가 운전중 가장 쾌적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리 기능이 추가되어 항상 같은 위치로 고정됩니다.(조정범위 13도)

이지-다운 시스템(Easy-Down System)
포크가 지면에 닿기 전에 자동 감속되어 충격과 소음을 차단하므로 작업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리어 콤비네이션라이트
리어콤비네이션라이트가 헤드가드 상부에 장착되어 라이트의 파손방지와 판독이 용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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