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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TOYOTA)] 전동 리치트럭 - 1~1.8톤

by 천년이음 2013. 7. 17.
 
 
전동식 리치트럭
1~1.8톤
 
 
 
전륜 배력식(Front Assist) 제동 시스템
전자 컨트롤러는 두 개의 전륜에 적용되는 최적의 제동력을 결정합니다. 이 시스템은 브레이크가 적용될 때 흔들림을 상당부분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미끄러운 표면에서 높은 정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은 안전하고 생산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트랙션 제어
트렉션 제어는 Reach Truck이 가동될 때 그리고 스위치백 운전 시 자동으로 모터의 토오크 출력을 조정합니다. 이 기능은 구동 휠의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운전자는 가속기를조절할 필요 없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가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특히 미끄러운표면에서 주행할 때 유용합니다. 또한 바퀴의 미끄러짐을 방지하면 구동 타이어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스펜션 제어
Toyota는 특별히 Reach Truck을 위해 SAS (System of Active Stability: 능동형 차량안정화시스템)를 개발했습니다. 전자 컨트롤러는 주행 및 하역작업 시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기능은 안정성을 위한 첨단 제어기능을 제공합니다.
 
 
AC 전원 시스템
AC 전원 시스템은 Reach Truck의 혁신을 대표하는기능입니다. 이 장치는 전력 제어를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이러한 소형의 고출력 컴포넌트는 Toyota엔지니어들의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구현되었습니다. 7FBR로 작업 현장의 혁명을 이루어내십시오.
최근 개발된 AC Load Handling & Drive Motors
Toyota는 특별히 Reach Truck을 위해 SAS (System of Active Stability: 능동형 차량안정화시스템)를 개발했습니다. 전자 컨트롤러는 주행 및 하역작업 시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기능은 안정성을 위한 첨단 제어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워 유지 기능
이 기능은 7FBR이"충전된"성능을 장시간 동안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밧데리 방전 시에도 성능저하를 느끼지 않고 작업할 수 있는 시간과 작업량을 25% 향상 시켰습니다.
 
 
 
넓은 운전석
운전석은 Toyota가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것이 무엇인지 귀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저상운전석(Low Floor)은 작업 중 Reach Truck에 반복적으로 여러번 탑승하는 운전자의 공간을 의미합니다. 여유있는 머리 이격 거리는 운전자가 비좁게 느끼지 않도록 해 줍니다.
경사가변식 등받이
컴퓨터에 의한 마스트 전방 틸트각 통제는화물의 무게와 높이에 따라 화물의 낙하위험이나 작동과실로 인한 뒤집혀지는위험을 줄입니다.
마스트 틸트 속도 제어
높은 마스트 높이에서 마스트 틸트 속도를자동으로 제어하여 하역 물품의 낙하를 예방합니다.
 
아담한 Steering Wheel
작은 직경의 Steering Wheel과 EPS(Electronic Power Steering)는 정확하고 안락한 운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이러한 Steering 시스템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줍니다.
간편한 작동 브레이크
높은 마스트 높이에서 마스트 틸트 속도를자동으로 제어하여 하역 물품의 낙하를 예방합니다.
이지-다운 시스템(Easy-down System)
포크가 지면에 닿기 전에 속도가 자동 감속되어 충격과 소음을 차단하므로 작업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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