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볼보트럭 유디(ud)카고트럭 판매딜러모집공고 볼보트럭 유디(ud)카고트럭 판매딜러모집공고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볼보트럭 유디(ud)카고트럭 판매딜러모집공고

by 천년이음 2013. 2. 20.

 

 

 

볼보트럭 유디트럭에서 판매딜러을 모집하고 있네요

 

2013년1월28일~2월15일까지 모집하는군요

 

모집인원00명

 

경력자우대 메일이나 우편 방문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유디트럭만 전문적으로 판매할 딜러을 모집하는거죠

 

볼보트럭차량이아닌 UD트럭만 판매할 딜러모집이네요

 

볼보에서 판매망을 따로두고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볼보트럭과 유디트럭을 나누어서 진행을 하고 있네요

 

지원하시는분들은 이부분 꼭 참고 하셔야 할거 같네요

 

 

 

 

 

 

 

 

 

 

 

 

▶  유디카고트럭 판매딜러 입사지원 보러가기

 

 

 

 

 

 

 


 

 

 

 

 

 

유디트럭 런칭행사장에서 찍어온 사진들입니다

 

 

 

 

 

 

 

 

 


유디트럭 캡을 전시하려고 준비중인 모습이죠

 행사장풍경 사진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