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겨울산행 안전용품 스패츠 스패치 신어봤어요 겨울산행 안전용품 스패츠 스패치 신어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겨울산행 안전용품 스패츠 스패치 신어봤어요

by 천년이음 2013. 2. 25.

 

 

겨울철 안전 산행

 

점점 추워지는 계절

 

겨울산을 도전하기 위해 두 번째 녀석 스패치가 왔다는 연락을 받았지요.

 

 


 


 

 

 

안전한 산행을 도와줄 기다리던 스패치가 삼실로 도착했네요 

 

한번 열어볼까요~

 

 

 

 

 

 

           

 

 

 

 

 

 

 

 

 

 

 

추운겨울 따뜻한 주머니속 손나로가 되어주는 핫팩이 선물로 주셨네요~

 

ㅋㅋ 고맙습니다 

 

 

 


 

 

앙증맞은 가방이 이쁘기만 하네요.

 

색상도 은은하니 맘에 쏙 드는데요.

 

 

 

 

 

 

 

 

 

 

 

 

 

타 매장에서 둘러보았던 제품들에 비해 넘  고급스럽고 튼튼해보이는 녀석이네요.

 

역시 잘 골랐단 말이야..

 

 인터넷의 힘은 대단하지요!

 

 

 

 

점점 추워지는 계절 안전한 겨울 산행을 위해서는 안전한 장비를 꼼꼼하게 챙기셔야겠어요.

 

스패츠는 눈이 못들어오게(방수소재) 하는 걸로 겨울철 등산로의 필수품입니다.

 

 눈 오는 정도에 따라 안가져가도 무방합니다.

  

 

 

 

 

 

 

 

 

 

 

 

 

 

 

 

아이젠과 스패츠 이두녀석을 준비해놓았고

 

이젠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좋은 날 되세요~~~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