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캐논 카메라 타이머 리모트 컨트롤러 릴리이즈 리모컨 구입했어요 캐논 카메라 타이머 리모트 컨트롤러 릴리이즈 리모컨 구입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캐논 카메라 타이머 리모트 컨트롤러 릴리이즈 리모컨 구입했어요

by 천년이음 2013. 2. 25.

 

안녕하세요 

점보카 입니다 

 

  

 

 

 

 

 

 

 

 

 

 

리모트 컨트롤러

 

교보문고에 들러서 책몇권 구입하고 나오는길에

제 발길을 스톱시킨곳 ㅎㅎㅎ

그곳은 캐논 카메라 매장

 

며칠전 부터 카메라 리모트 컨트롤러을 구입하려고 인터넷을 뒤지고 있었습니다

매장 안 진열장에 나의손을 애타게 기달리고 있는 카메라 리모트 컨트롤을 외면할수없어서

주인장에게 가격을 물어보고 바로  개봉하여 테스트 하여 보았지요

 

디자인도 맘에들고 여러가지 기능적인 면에서 제가 찿고있던 제품 이더군요

 

지름신을 막을길이 없어서 구입했습니다

 

캐논 TC-80N3 의 기능은

셀프 타이머 촬영,인터벌 타이머 촬영,장시간 노출 촬영,촬영 횟수의 설정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다고 설명서에 쓰여져 있네요

 

 

 

 

 

 

 

 

 

 

 

 

 

 

 

 

 

 

 

 

 

 

 

 

 

 

 

 

 

 

 

 

 

 

 

 

 

 

 

 

 

 

 

 

 

 

 

 

 

 

 

 

 

 

 

 

 

 

 

 

 

 

 

 

 

 

 

 

 

 

 

 

 

 

 

 

 

 

 

 

 

 

 

 

 

 

 

 

 

 

 

 

 

 

 

 

 

 

 

 

 

 

 

 

 

 

 

 

 

 

 

 

 

 

 

 

 

 

 

 

 

 

 

 

 

 

 

 

 

 

 

 

 

 

 

 

 

 

 

 

 

 

 

 

 

공부해야될 설명서가 많아지고 있네요

머리 아퍼요

열공해서 좋은사진 만들어야 하는데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공부을 안하고 있죠 ㅎㅎㅎ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살짝눌러주시면 감사드려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