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트럭 종류
날이 풀리면서 주위에 공사를 들어가는 현장들이 많이 보입니다.
공사현장에는 다양한 중장비들이 투입되는데요. 트럭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트럭들에 대해서 분류해 보았습니다.
PORTER Ⅱ
가격
CRDi(133마력) 슈퍼캡 |
초장축 PLUS 13,750,000 |
초장축 SUP 14,550,000 |
초장축 HI-SUP 15,300,000 |
초장축 GOLD 16,400,000 |
장축 HI-SUP 15,000,000 |
장축 GOLD 16,100,000 |
CRDi(133마력) 더블캡 |
초장축 PLUS 15,000,000 |
초장축 SUP 15,800,000 |
초장축 HI-SUP 16,550,000 |
초장축 GOLD 17,650,000 |
장축 HI-SUP 16,250,000 |
|
CRDi(133마력) 일반캡 |
초장축 PLUS 13,650,000 |
초장축 SUP 14,450,000 |
초장축 HI-SUP 15,100,000 |
초장축 GOLD 16,200,000 |
|
|
CRDi(133마력) 운전교습용 |
초장축 일반캡 12,650,000 |
초장축 더블캡 14,000,000 |
|
|
|
|
제원
구분 |
A-2 2.5 CRDi 엔진 | ||||
장축 슈퍼캡 |
장축 더블캡 |
초장축 일반캡 |
초장축 슈퍼캡 |
초장축 더블캡 | |
전장 (mm) * ()안의 수치는 범퍼가드 장착 시 |
4,775 (4,825) |
4,810 (4,860) |
5,175 (5,225) |
5,100 (5,150) |
5,135 (5,185) |
전폭 (mm) |
1,740 |
1,740 |
1,740 |
1,740 |
1,740 |
전고 (mm) |
1,970 |
1,970 |
1,970 |
1,970 |
1,970 |
축간거리 (mm) |
2,430 |
2,430 |
2,640 |
2,640 |
2,640 |
윤거 전 (mm) |
1,485 |
1,485 |
1,485 |
1,485 |
1,485 |
윤거 후 (mm) |
1,320 |
1,320 |
1,320 |
1,320 |
1,320 |
적재함 장 (mm) |
2,535 |
1,860 |
3,110 |
2,860 |
2,185 |
적재함 폭 (mm) |
1,630 |
1,630 |
1,630 |
1,630 |
1,630 |
적재함 고 (mm) |
355 |
355 |
355 |
355 |
355 |
상면고 (mm) |
775 |
775 |
780 |
780 |
780 |
엔진형식 |
D4CB |
D4CB |
D4CB |
D4CB |
D4CB |
배기량 (cc) |
2,497 |
2,497 |
2,497 |
2,497 |
2,497 |
최고출력 (ps/rpm) |
133/3,800 |
133/3,800 |
133/3,800 |
133/3,800 |
133/3,800 |
최대토크 (kg.m/rpm) |
26.5/1,500~3,500 |
26.5/1,500~3,500 |
26.5/1,500~3,500 |
26.5/1,500~3,500 |
26.5/1,500~3,500 |
연료탱크용량 (ℓ) |
65 |
65 |
65 |
65 |
65 |
마이티
마이티 Qt 가격
구분 |
가격 | ||
2톤 |
HI-SUP |
장축고상 |
31,360,000 |
2.5톤 |
HI-SUP |
장축고상 |
31,810,000 |
마이티 2.5톤 가격
구분 |
가격 | ||
일반캡 |
SUP |
장축고상 |
36,410,000 |
슈퍼캡 |
SUP |
장축고상 |
36,810,000 |
장축저상 |
36,910,000 |
마이티 3.5톤 가격
구분 |
가격 | ||
일반캡 |
SUP |
장축고상 |
37,910,000 |
GOLD |
장축고상 |
38,910,000 | |
슈퍼캡 |
SUP |
장축고상 |
38,310,000 |
GOLD |
장축고상 |
39,310,000 |
마이티/마이티Qt 특장차 가격
구분 |
가격 | |||
내장탑차 |
마이티(2.5톤) |
슈퍼캡 장축고상 |
SUP |
42,500,000 |
하이 내장탑차 |
마이티(2.5톤) |
슈퍼캡 장축저상 |
GOLD |
44,600,000 |
냉동탑차 |
마이티(2.5톤) |
슈퍼캡 장축고상 |
SUP |
46,700,000 |
하이 냉동탑차 |
마이티(3.5톤) |
일반캡 장축고상 |
SUP |
50,200,000 |
윙바디 |
마이티(3.5톤) |
일반캡 장축고상 |
SUP |
48,800,000 |
덤프트럭 |
마이티(2.5톤) |
일반캡 단축고상 |
SUP |
42,000,000 |
이동주유차 |
마이티Qt(2.5톤) |
일반캡 단축고상 |
DLX |
45,650,000 |
제원
구분 |
마이티 |
마이티Qt | |||
2.5톤 일반캡(고상장축) |
3.5톤 일반캡(고상장축) |
2.5톤 일반캡(고상장축) | |||
일반 |
전장 (mm) |
6,225 |
6,765 |
6,180 | |
전폭 (mm) |
2,030 |
2,170 |
2,030 | ||
전고 (mm) |
2,325 |
2,355 |
2,250 | ||
적재함 |
장 (mm) |
4310 |
4850 |
4310 | |
폭 (mm) |
1920 |
2060 |
1920 | ||
고 (mm) |
380 |
380 |
380 | ||
상면지상고 (mm) |
1050 |
1070 |
1030 | ||
윤거 |
전 (mm) |
1680 |
1665 |
1475 | |
후 (mm) |
1495 |
1495 |
1495 | ||
축간거리 (mm) |
3415 |
3775 |
3415 | ||
차량중량 (kg) |
3200 |
3465 |
3080 | ||
최대적재량 (kg) |
2500 |
3500 |
2500 | ||
차량총중량 (kg) |
5895 |
7160 |
5775 | ||
최저지상고 |
195 |
215 |
195 | ||
엔진 |
모델 |
F160 |
F160 |
F140 | |
배기량 |
3933 |
3933 |
3933 | ||
최고출력 (ps/rpm) |
160/2,500 |
160/2,500 |
140/2,500 | ||
최대토크 (kg.m/rpm) |
60/1,400 |
60/1,400 |
60/1,400 | ||
연료탱크용량 (ℓ) |
100 |
150 |
100 | ||
타이어 |
전 |
205/75R17.5-10PR(S) |
8.50R17.5-12PR(S) |
205/75R17.5-10PR(S) | |
후 |
205/75R17.5-10PR(D) |
8.50R17.5-12PR(D) |
205/75R17.5-10PR(D) | ||
허용 하중 |
전측 |
2600 |
3100 |
2400 | |
후측 |
4400 |
5100 |
4400 |
메가트럭
메가트럭 4.5톤
구분 |
가격 | |
SUP |
단축 (4,600) |
51,450,000 |
장축 (5,300) |
51,850,000 | |
초장축 (6,250) |
52,350,000 | |
초장축 플러스 (7,000) |
53,950,000 | |
초장축 플러스 7.4 (7,400) |
55,250,000 |
메가트럭 5톤
구분 |
가격 | |
SUP |
단축 (4,600) |
51,850,000 |
장축 (5,300) |
52,250,000 | |
초장축 (6,250) |
52,750,000 | |
초장축 플러스 (7,000) |
53,950,000 | |
초장축 플러스 7.4 (7,400) |
55,250,000 |
메가트럭 와이드캡 4.5톤/5톤
구분 |
가격 | ||
WIDE CAB 7.6 |
4.5톤/5톤 |
GOLD |
67,710,000 |
WIDE CAB 8.3 |
4.5톤/5톤 |
GOLD |
68,410,000 |
메가트럭 특장차
구분 |
가격 | |||
내장탑차 |
5톤 |
초장축 |
GOLD |
63,100,000 |
하이내장탑차 |
5톤 |
초장축 |
GOLD |
64,300,000 |
냉동탑차 |
5톤 |
초장축 |
GOLD (메인냉동기) |
67,200,000 |
하이냉동탑차 |
5톤 |
초장축 |
GOLD (메인냉동기) |
69,200,000 |
GOLD (서브냉동기) |
76,400,000 | |||
냉동/냉장겸용탑차 |
5톤 |
초장축 |
GOLD (서브냉동기) |
72,800,000 |
윙바디 |
5톤 |
초장축 |
GOLD |
69,000,000 |
제원
구분 |
초장축 |
|
|
| |||||||
4.5톤 |
5톤 |
4.5톤 |
5톤 |
4.5톤 |
5톤 |
4.5톤 |
5톤 | ||||
평폭 |
광폭 |
광폭 |
광폭 |
광폭 |
광폭 |
광폭 |
광폭 |
광폭 | |||
일반 |
전장 (mm) |
8,660 |
8,660 |
8,660 |
9,410 |
9,410 |
9,820 |
9,820 |
10,825 |
10,825 | |
전폭 (mm) |
2,260 |
2,260 |
2,260 |
2,260 |
2,260 |
2,495 |
2,495 |
2,495 |
2,495 | ||
전고 (mm) |
2,660 |
2,660 |
2,660 |
2,660 |
2,660 |
2,660 |
2,660 |
3,105 |
3,105 | ||
적재함 |
장 (mm) |
6,250 |
6,250 |
6,250 |
7,000 |
7,000 |
7,400 |
7,400 |
8,300 |
8,300 | |
폭 (mm) |
2,120 |
2,280 |
2,280 |
2,280 |
2,280 |
2,350 |
2,350 |
2,350 |
2,350 | ||
고 (mm) |
400 |
400 |
400 |
400 |
400 |
400 |
400 |
400 |
400 | ||
최저지상고 |
180 |
180 |
180 |
180 |
180 |
180 |
180 |
220 |
220 | ||
상면지상고 (mm) |
1,140 |
1,140 |
1,140 |
1,140 |
1,140 |
1,140 |
1,140 |
1,210 |
1,210 | ||
W.B (축간거리) (mm) |
4,895 |
4,895 |
4,895 |
5,395 |
5,395 |
5,695 |
5,695 |
6,200 |
6,200 | ||
최대 적재량(kg) |
4,500 |
4,500 |
5,000 |
4,500 |
5,000 |
4,500 |
5,000 |
4,500 |
5,000 | ||
엔진 |
엔진 |
G엔진 |
G엔진 |
G엔진 |
G엔진 |
G엔진 |
G엔진 |
G엔진 |
G엔진 |
G엔진 | |
총배기량(ℓ) |
5,899 |
5,899 |
5,899 |
5,899 |
5,899 |
5,899 |
5,899 |
5,899 |
5,899 | ||
엔진성능 (ps/kgm) |
260/95 |
260/95 |
260/95 |
260/95 |
260/95 |
260/95 |
260/95 |
280/100 |
280/100 | ||
연료탱크용량(ℓ) |
250 |
250 |
250 |
250 |
250 |
250 |
250 |
400 |
400 | ||
(200+200) |
(200+200) | ||||||||||
타이어 |
전 (싱글) |
245/70R-19.5-14PR |
245/70R-19.5-14PR |
245/70R-19.5-14PR |
245/70R-19.5-14PR |
245/70R-19.5-14PR |
245/70R-19.5-14PR |
245/70R-19.5-14PR |
12R22.5-16PR |
12R22.5-16PR | |
후 (더블)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205/75R-17.5-10PR | ||
허용하중 |
전축 |
4,900 |
4,900 |
4,900 |
4,900 |
4,900 |
4,900 |
4,900 |
6,800 |
6,800 | |
후축 |
9,500 |
9,500 |
9,500 |
9,500 |
9,500 |
9,500 |
9,500 |
9,500 |
9,500 |
트라고 - 카고 트럭
가격
구분 |
가격 | |||||
6×4 카고 |
9.5톤 저상 |
극초장축 |
H350 |
수동 |
98,050,000 | |
14톤 |
특초장축 |
H400 |
수동 |
105,400,000 | ||
H420 |
수동 |
108,400,000 | ||||
자동 |
112,600,000 | |||||
17톤 |
특중축 |
H420 |
수동 |
111,200,000 | ||
자동 |
115,400,000 | |||||
8×4 카고 |
19.5톤 |
단축 |
파워텍500 |
수동 |
125,200,000 | |
10×4 카고 |
25톤 |
초장축 |
파워텍500 |
수동 |
139,950,000 | |
파워텍520 |
자동 |
143,950,000 | ||||
뉴-파워트럭 4×2카고 |
8톤 |
특초장축 |
H310 |
수동 |
75,350,000 | |
H350 |
수동 |
77,850,000 | ||||
6×4 카고(특장) |
25㎥ |
암롤(프로) |
H400 |
수동 |
121,000,000 |
제원
카고트럭 |
뉴-파워트럭4×2카고 |
트라고 6×4카고 |
트라고 6×4카고 |
트라고 6×4카고 |
트라고8×4(카고) |
트라고 10×4카고 | |
8톤 초장축 |
9.5톤 극초장축 |
14톤 특초장축 |
17톤 특중축 |
19.5톤 단축 |
25톤 초장축 | ||
전장 (mm) |
10,990 |
12,620 |
12,445 |
10,530 |
11,630 |
12620 | |
전폭 (mm) |
2,495 |
2,495 |
2,495 |
2,495 |
2,495 |
2495 | |
전고 (mm) |
3,130 |
3,100 |
3,140 |
3,140 |
3,140 |
3140 | |
적재함 |
장 (mm) |
- |
10,100 |
- |
- |
- |
10100 |
폭 (mm) |
- |
2,340 |
- |
- |
- |
2340 | |
고 (mm) |
- |
450 |
- |
- |
- |
450 | |
상면지상고 (mm) |
- |
1,155 |
- |
- |
- |
1375 | |
축간거리 (mm) |
6,550 |
7,600 |
7,300 |
6,300 |
7,430 |
8260 | |
차량중량 (kg) |
8,310 |
10,130 |
11,665 |
10,530 |
12,145 |
14005 | |
엔진명 |
H310/350 |
H350 |
H400/240 |
H420/파워텍440 |
파워텍 440/500/520 |
파워텍 440/500/520 | |
총배기량 (ℓ) |
10 |
10 |
10 |
10/12.7 |
12.7 |
12.7 | |
최고출력/토크(ps/kg·m) |
310/120, 350/140 |
350/140 |
400/178, 420/200 |
420/200, 440/214 |
440/214,500/225,520/225 |
440/214,500/225,520/255 | |
T/M |
다이모스 수동 |
다이모스 수동 |
이튼수동, ZF 수동/자동 |
ZF 수동/자동 |
수동전진16 |
수동전진16 | |
후진2/자동전진12, 후진2 |
후진2/자동전진12, 후진2 | ||||||
타이어 |
전축 |
12R22.5-16PR |
295/80R22.5-16PR |
12R22.5-16PR |
385/65R22.5-22PR |
12R22.5-16PR |
12R22.5-16PR |
리프팅축 |
- |
- |
- |
- |
- |
385/65R22.5-20PR | |
후축 |
12R22.5-16PR |
245/70R19.5-14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
혀용 하중 |
전축 |
6,800 |
7,100 |
7,100 |
9,500 |
7,100×2 |
7,100×2 |
리프팅축 |
- |
- |
- |
- |
- |
9,000 | |
후축 |
10,800 |
8820×2 |
10800×2 |
10,800 |
11,800×2 |
11,800×2 |
건설트럭 - 덤프트럭
가격
구분 |
변속기 |
가격 | |||
덤프트럭 |
4×2 |
8톤 |
H310 |
수동 |
83,050,000 |
6×4 |
15톤 |
H380 |
수동 |
105,100,000 | |
H400 |
수동 |
112,050,000 | |||
8×4(싱글리덕션) |
25.5톤 |
파워텍500 |
수동 |
168,450,000 | |
파워텍520 |
자동 |
172,450,000 | |||
27톤 |
파워텍520 |
자동 |
177,950,000 | ||
8×4(허브리덕션) |
25.5톤 |
파워텍500 |
수동 |
168,450,000 | |
파워텍520 |
자동 |
172,450,000 |
제원
덤프트럭 |
뉴-파워트럭 |
트라고 | ||||
8톤 덤프 |
15톤 덤프 |
15톤 덤프 |
25.5톤 덤프 |
27톤 덤프 | ||
H310 |
H380 |
H400 |
파워텍500/520 |
파워텍520 | ||
전장 (mm) |
6520 |
7595 |
7595 |
8755 |
8750 | |
전폭 (mm) |
2495 |
2495 |
2495 |
2495 |
2495 | |
전고 (mm) |
3255 |
3130 |
3130 |
3185 |
3260 | |
적재함 |
장 (mm) |
4000 |
4800 |
4800 |
6110 |
5890 |
폭 (mm) |
2330 |
2330 |
2330 |
2330 |
2240 | |
고 (mm) |
575 |
915 |
915 |
1370 |
1495 | |
최저지상고 (mm) |
255 |
260 |
260 |
260 |
260 | |
윤거 전 |
2050(2070) |
2060 |
2060 |
2090 |
2053 | |
윤거 후 |
1850(1865) |
1860 |
1840 |
1850 |
1850 | |
축간거리 (mm) |
3700 |
4590 |
4590 |
6160 |
6160 | |
덤핑각도 (°) |
56 |
53 |
53 |
48 |
48 | |
최대적재량 (ton) |
8 |
15 |
15 |
25.5 |
27 | |
최대적재량 (㎥) |
5.34 |
10 |
10 |
17 |
18 | |
엔진명 |
H310 |
H380 |
H400 |
파워텍500/520 |
파워텍 520 | |
총배기량 (ℓ) |
10 |
10 |
10 |
12.7 |
12.7 | |
최고출력(ps) |
310 |
380 |
400 |
500/520 |
520 | |
최대 토크 (kg·m) |
120 |
160 |
178 |
225/255 |
255 | |
연료탱크용량 (ℓ) |
200 |
380 |
380 |
350 |
300 | |
리어게이트 록킹방식 |
상하록킹 |
상하록킹 |
상하록킹 |
사이드 록킹 |
사이드 록킹 | |
T/M |
다이모스 수동 |
이튼 수동 |
이튼 수동 |
ZF수동/자동 |
ZF자동 | |
타이어 |
전1축 |
11.00-20-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385/65R-22.5-22PR |
425/65R-225 |
전2축 |
- |
- |
- |
385/65R-22.5-22PR |
425/65R-22.5 | |
리프팅액슬 |
- |
- |
- |
- |
- | |
후1축 |
11.00-20-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
후2축 |
11.00-20-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건설트럭 - 6㎥/9㎥ 믹서트럭
가격
구분 |
변속기 |
가격 | |||
믹서트럭 |
6×4 |
6㎥ 뉴파워 |
H380 |
수동 |
106,750,000 |
6㎥ 트라고 |
H400 |
수동 |
114,500,000 | ||
후3축 |
9㎥ 트라고 |
H400 |
수동 |
137,800,000 |
제원
믹서트럭 |
뉴-파워트럭 |
트라고 | ||
6㎥ 믹서 |
6㎥ 믹서 |
9㎥ 믹서 | ||
H380 |
H400 |
H400 | ||
전장 (mm) |
8310 |
8325 |
9635 | |
전폭 (mm) |
2495 |
2495 |
2495 | |
전고 (mm) |
3660 |
3660 |
3750 | |
최저지상고 (mm) |
270 |
270 |
270 | |
윤거 전 |
2070 |
2060 |
2090 | |
윤거 후 |
1865 |
1840 |
1840 | |
축간거리 (mm) |
4590 |
4590 |
6100 | |
엔진명 |
H380 |
H400 |
H400 | |
총배기량 (ℓ) |
10 |
10 |
10 | |
최고출력 (ps) |
380 |
400 |
400 | |
최대토크 (kg·m) |
160 |
178 |
178 | |
연료탱크용량 (ℓ) |
700 |
200 |
200 | |
최소회전반경 (m) |
7.4 |
7.4 |
10.4 | |
드럼용량 (㎥) |
6(직경2.1mm/길이4.2m) |
6(직경2.1mm/길이4.2m) |
9(직경2.3mm/길이5.2m) | |
드럼 경사각 (°) |
16 |
16 |
10.5 | |
물탱크 (ℓ) |
300 |
300 |
450(스틸) | |
유압장치 펌프 |
이튼(63.7cc/rev) |
이튼(63.7cc/rev) |
이튼(89.1cc/rev) | |
유압장치 감속기 |
ZF |
ZF |
ZF | |
오일쿨러 |
- |
- |
오일쿨러적용 | |
T/M |
이튼 수동 |
이튼 수동 |
이튼 수동 | |
타이어 |
전1축 |
12R22.5-16PR |
12R22.5-16PR |
385/65R22.5-22PR |
전2축 |
- |
- |
- | |
리프팅액슬 |
- |
- |
385/65R22.5-22PR | |
후1축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
후2축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트랙터
가격
구분 |
변속기 |
가격 | ||
4ⅹ2 트랙터 |
일반 |
H400 |
수동 |
106,200,000 |
6ⅹ2 트랙터 |
일반 |
파워텍440 |
수동 |
123,450,000 |
자동 |
127,650,000 | |||
파워텍500 |
수동 |
121,950,000 | ||
파워텍520 |
자동 |
125,950,000 | ||
하이캡 |
파워텍500 |
수동 |
127,900,000 | |
파워텍520 |
자동 |
131,900,000 | ||
6ⅹ4 트랙터 |
일반 |
파워텍440 |
수동 |
119,250,000 |
자동 |
123,450,000 | |||
파워텍500 |
수동 |
117,750,000 | ||
파워텍520 |
자동 |
121,750,000 | ||
하이캡 |
파워텍500 |
수동 |
123,700,000 | |
파워텍520 |
자동 |
127,700,000 | ||
덤프트랙터 |
일반 |
파워텍500 |
수동 |
119,250,000 |
중량물운송용 |
일반 |
파워텍500 |
수동 |
123,350,000 |
제원
|
4ⅹ2 트랙터 |
6ⅹ2 트랙터 | ||||
400 트랙터 |
440 트랙터 |
500 트랙터 |
520 트랙터 |
하이캡? | ||
전장 (mm) |
5,990 |
6,990 |
6,990 |
6,990 |
6,990 | |
전폭 (mm) |
2,495 |
2,495 |
2,495 |
2,495 |
2,495 | |
전고 (mm) |
일반 |
3,140 |
3,140 |
3,140 |
3,140 |
3,620 |
디플렉터 |
3,940 |
3,940 |
3,940 |
3,940 |
3,950 | |
커플러지상고 (mm) |
저상 |
1,270 |
1,270 |
1,270 |
1,270 |
1,270 |
고상 |
1,330 |
1,330 |
1,330 |
1,330 |
1,330 | |
윤거 (mm) |
전 |
2060 |
2080 |
2080 |
2080 |
2080 |
후 |
1830 |
1850 |
1850 |
1850 |
1850 | |
W.B (축간거리) (mm) |
3,450 |
4,650 |
4,650 |
4,650 |
4,650 | |
차량중량 (kg) |
7,405 |
8752 |
8785 |
8785 |
8935 | |
엔진 |
H400 |
파워텍440 |
파워텍500 |
파워텍520 |
파워텍500/파워텍520 | |
총배기량 (ℓ) |
10 |
12.7 |
12.7 |
12.7 |
12.7 | |
엔진성능 (ps/kg·m) |
400/178 |
440/214 |
500/225 |
520/255 |
500/225, 520/255 | |
연료탱크용량 (ℓ) |
500 |
500 |
500 |
500 |
380 | |
후축 서스펜션 |
파라볼릭 |
에어서스 펜션 |
에어서스 펜션 |
에어서스 펜션 |
에어서스 펜션 | |
T/M |
ZF 수동 |
ZF 자동 |
ZF 수동 |
ZF 자동 |
ZF 수동/ZF 자동 | |
브레이크 마찰재 형식 |
드럼 |
디스크 |
디스크 |
디스크 |
디스크 | |
타이어 |
전1축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후1축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
후2축 |
-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
6ⅹ4 트랙터 | ||||||
440 트랙터 |
500 트랙터 |
520 트랙터 |
하이캡 |
중량물운송용 |
덤프트랙터 | ||
전장 (mm) |
6990 |
6990 |
6990 |
6990 |
6990 |
6990 | |
전폭 (mm) |
2495 |
2495 |
2495 |
2495 |
2495 |
2495 | |
전고 (mm) |
일반 |
3140 |
3140 |
3140 |
3,620 |
3,140 |
3,140 |
디플렉터 |
3940 |
3940 |
3940 |
3,950 |
3,940 |
3,940 | |
커플러지상고 (mm) |
저상 |
1270 |
1270 |
1270 |
1270 |
1270 |
1270 |
고상 |
1330 |
1330 |
1330 |
1330 |
1330 |
1330 | |
윤거 (mm) |
전 |
2060 |
2060 |
2060 |
2060 |
2060 |
2060 |
후 |
1830 |
1830 |
1830 |
1830 |
1830 |
1830 | |
W.B (축간거리) (mm) |
4650 |
4650 |
4650 |
4650 |
4650 |
4650 | |
차량중량 (kg) (*에어서스펜션+디스크 브레이크 선택시) |
9440(*9340) |
9440(*9340) |
9440(*9340) |
9590(*9490) |
9440 |
9680 | |
엔진 |
파워텍440 |
파워텍500 |
파워텍520 |
파워텍500/파워텍520 |
파워텍500 |
파워텍500 | |
총배기량 (ℓ) |
12.7 |
12.7 |
12.7 |
12.7 |
12.7 |
12.7 | |
엔진성능 (ps/kg·m) |
440/214 |
500/225 |
520/255 |
500/225,520/255 |
500/225 |
500/225 | |
연료탱크용량 (ℓ) |
500 |
500 |
500 |
380 |
500 |
500 | |
후축 서스펜션 |
파라볼릭/에어서스펜션 |
파라볼릭/에어서스펜션 |
파라볼릭/에어서스펜션 |
파라볼릭/에어서스펜션 |
파라볼릭 |
파라볼릭 | |
T/M |
ZF 수동/자동 |
ZF 수동 |
ZF 자동 |
ZF 수동/ZF 자동 |
ZF 수동 |
ZF 16단 | |
브레이크 마찰재 형식 |
드럼/디스크 |
드럼/디스크 |
드럼/디스크 |
드럼/디스크 |
드럼/디스크 |
드럼/디스크 | |
타이어 |
전1축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후1축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
후2축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12R22.5-16PR |
암롤트럭
CNG 뉴파워트럭 가격
구분 |
가격 | |||
프로 |
골드 | |||
4ⅹ2 |
7.5톤 |
325(CNG) |
103,800,000 |
106,700,000 |
6ⅹ4 |
14톤 |
340(CNG) |
143,300,000 |
145,200,000 |
14.5톤 |
340(CNG) |
141,300,000 |
143,200,000 | |
암롤트럭(6ⅹ4) |
24.5㎥ |
340(CNG) |
157,800,000 |
159,600,000 |
현재 트라고 제품들이 생산되고 있지만 관계자에 의하면 5~6월에 생산이 중단되며 관계자에 의하면 7~8월사이에 "트라고 엑시언트 모델"이 출시 된다고 합니다.
이 트라고 엑시언트는 현대에서 2006년 출시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모델이며 2013년 서울모터쇼에서 신차발표를 하였습니다.
동급 최고연비 넓은 실내공간등을 바탕으로 벤츠, 볼보, 등 유럽 메이커와 경쟁을 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가격은 트랙터 기준 1억 3700만원에서 1억4500만원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트럭 구매하시고 항상 안전운행 하여 즐거운하루 이어가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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