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세계타이어 제조사 목록 세계타이어 제조사 목록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계타이어 제조사 목록

by 천년이음 2013. 6. 28.

 

  

 타이어 제조 사 목록 

  
 
 

 

"신발보다 싼타이어" 한두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정말 신발보다 싼 타이어가 존재할까요?

세계에 많이 유통되고있는 각각의 사이트가 어느것이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비교해보시고 싸고 효율좋은 타이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제   조   사

홈 페 이 지

한국타이어

 kr.hankooktire.com

금호타이어

 www.kumhotire.co.kr

넥          센

 www.nexencorp.co.kr

미   쉐   린

 www.michelin.co.kr

흥아타이어

 www.hunga.com

동아타이어

 www.dongahtire.co.kr

요 코 하 마

 www.yokohamakorea.com

피   렐   리

 www.pirelli.com

 

콘 티 넨 탈

 www.conti-online.com
 

도쿄타이어

 www.tokyo-tire.com

던          롭

 www.dunloptyre.co.kr

데   이   톤

 www.daytontrucktires.com

마스터크래프트

 www.mastercrafttires.com

굿   이   어

 www.goodyear.com

제너럴타이어

 www.generaltire.com

파이어스톤

 www.firestonetire.com

펄          큰

 www.falkentire.com

굿   리   치

 www.bfgoodrichtires.com

쿠퍼타이어

 www.coopertirekorea.com

유 니 로 얄

 www.uniroyal.ca

브리지스톤

 www.bridgestone-korea.co.kr

토          요

 www.toyotires.com

 

 

 

 

제 조 사

프 로 필

한국 타이어  

1941년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회사로 출범한 이래 70년이상 국내 타이어 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이끌어온 기업입니다. 2012년에도 국내 업계 최대의 사업규모를 기반으로 업계 1위의 자동차용 타이어 판매고를 기록한바도 있으며 매출의 80%이상을 해외시장에서 거두고있어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세계 180여 개국에 한국타이어의 고품질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금호 타이어    

 

금호타이어의 역사는 1960년 첫타이어를 생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금호타이어는 이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힘찬비상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며, 국내 본사를 기반으로 해외 8개 판매법인과 18개 지사/사무소를 운영하며 18여 개국에 연간 18억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타이어 기업입니다.

넥센 타이어   

  

1968년 설립된 기업으로 4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여 한국의 고무산업을 선도해온 넥센은 타이어튜브, 솔리드타이어 등 특수 타이어와 부품 분야에서 글로벌 선두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미   쉐   린   

 

포춘지 선정 세계1,400개 기업중 가장 존경받는 업체로 8위에 선경된바 있는 기업입니다. 권위있는 소비자만족도 조사인 JD Power에서 매년 최고의 점수로 타이어부문 1위를 지켜오고있으며 평균 약 220km 속도로 24시간 쉬지않고 달려야하는 혹독한 레이스인 르망24에서는 15년 연속으로 우승을 차지해오고 있는 타이어회사입니다.

 흥아 타이어    

 

 

1951년 설립이래 60년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 및 산업용 타이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세계 최고수준의 타이어전문기업입니다. 세계와의 협력과 경쟁은 글로벌 시대 기업 경쟁력의 기반이라는 인식속에 흥아는  PT.HUNG-A INDONESIA를 기점으로 세계 곳곳에 생산기반을 갖추어가는 기업입니다.

동아타이어 

   

1971년에 창설된 동아타이어는 자동차용 튜브, 재생타이어, 후랩, 트레드, CMB 등을 만드는 종합고무제품 제조회사로,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전세계에서 이분야에 가장 독보적인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또한 사업다각화의 일환으로 1998년에는 자동차용 방진고무제품 제조업에 진출하였으며 1999년에는 자동차요 BATTERY 제조업에 진출하여 조기정상화를 이룬 기업입니다

요 코 하 마  

일본업체인 요코하마는 1917년에 설립되었으며 타이어, 튜브, 호일, 무역업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회사입니다. 요코하마 고무에서는 재료 개발부터 상품설계, 시험·평가까지 종합적이며 동시에 복합적인 연구활동에 임하고 있는기업입니다.

피   렐   리  

  

피렐리는 자동차타이어, 오토바이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농기계 타이어등 여러중류의 타이어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콘 티 넨 탈  

  

 

독일의 콘티넨탈 AG는 끈임없이 새로운 잠재 고객을위해 노력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잠재적인 공급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세계시장을 연구하며 활동구입의 광범위한 부분은 중앙 및 전략적 소싱부서에서 실행되며 국제조달시장을여는 회사입니다.

도쿄 타이어  

 

일본의 도쿄타이어는 가치가격타이어를 풍부하게 준비하고있는 회사이며 신속, 정성을에 이념을 두고있으며 전문연수와 기간업무 경험을 쌓은 전문직원으로 일본의 타이어전문회사입니다.

던         롭    

 

1888년 던롭공기타이어를 설립한 회사로 말레이시아에 대형 고무나무밭을 경영하면서 타이어 개량에 평생을 바친 회사입니다. 던롭사는 1909년 타이어기술을 확장해 현대적 개념의 골프공을 생산하기 시작하였으며 현재에도 타이어를 대량생산하고있는 기업입니다.

데   이   톤  

  

미국의 데이톤회사는 레이디얼메트로, 드라이브 레이디얼, 방사형 고속도로등의 타이어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마스터 크래프트  

   

타이어를 생산·판매하는 전문업체이며 판매보다 고객을 위해 타이어 안전수칙이나 타이어에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착한기업입니다.

굿   이   어  

  

굿이어타이어는 크게 고성능, 승용차용, SUV, 경트럭, 겨울용 타이어를 구분하여 판매하고있으며 1898년 설립된 회사로 세계최초로 가황공법을 발명한 회사입니다. 1898년 처음으로 자전거 타이어생산을 시작한 이래로 세계최대의 회사가 되기위해 노력하고있는 회사입니다

 

제너럴 타이어    

 

제너럴 타이어는 스포츠성능, 여객 및 미니밴, 경트럭 및 SUV, CUSTOM 탐, 겨울, 광고방송으로 구분하여 판매하고있는 회사입니다.

 

파이어 스톤    

 

1900년에 설립된 회사로 트럭타이어, SUV, 미니밴, 세단, 성능타이어를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세계 글로벌 회사입니다

 펄          큰    

 

1983년 일본의 네이티브 국가에서 시작되었으며 2년후 북미시장에 소개되었습니다. 세계배급을 위한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전문모터를 활용하면서 UHP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잘알려진 독립형기업이된 회사입니다

BF 굿리치   

1870년 굿리치튜앤드컴퍼니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으며 1880년 지금의 굿리치로 바뀌었습니다. 1896년 미국 최초로 자동차 타이어를 생산하였으며 이어 고무로 감싼 골프공 면으로 감싼 소방용 고무호스, 튜브가 없는타이어, 미국 최초의 우주복등 혁신적 제품들을 개발한 회사입니다.

쿠퍼 타이어  

  

 

쿠퍼타이어는 1914년도에 미국에서 설립된회사로 약 100년된 역사의 경험을 토대로하여 1999년도에 이미 9개국에 넘는 타이어 공장을 설립하였으며, 2005년도를 시점으로 호주, 싱가폴, 말레이시아등 아시아라는 하나의 큰시장에 진출한 회사입니다. 미국내 수시장에서 성공적인 입지를 통하여 전세계 타이어브랜드 10위내, SUV 부문에서는 4위라는 독보적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유 니 로 얄  

 

1892년에 설립된 회사로 타이어에대한 자신감을 가지고있는 기업입니다. 또한 유니로얄은 고품질 신뢰할 수 있는 타이어의 모든기능과 중요한 고려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리지 스톤  

  

 

도쿄에있는 브리지스톤그룹은 타이어와 고무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타이어외에 브리지스톤 산업용 고무 및 화학제품, 스포츠 용품등 다양한 제품의 넓은 범위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고무·타이어 생산법인인 "Bridgestone Corporation"의 한국 판매법인으로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공헌이라는 기업사명을 바탕으로 2001년도에 브리지스톤 코리아로 설립되었습니다.

 

토요 타이어  

  

 

1945년 8월에 설립된 토요타이어는 1966년 미국에서 자회사를 설립하는 일본 최초의 타이어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1980년대에 토요타이어는 미국도로경주에서 경쟁하기 시작하였으며 년대말 동양제품을 사용하는 드라이버는 많은 우승타이틀을 캡터하였고 토요타이어의 모터 레거시가 탄생하였습니다.

 

 

 

 

 

 

 

 

 

 

 

 

 

 

 

 

 

 

 

 

 

 

 

 

 

 

 

 

 

 

 

 

 

 

 

 


 

 

 

좋은 타이어 고르셔서 비용 절감하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게차 사이트 목록  (0) 2013.06.29
바람아 불어라  (0) 2013.06.28
볼보트럭의 역사  (0) 2013.06.27
졸음운전, 음주운전만큼 위험!  (0) 2013.06.26
스카니아 블랙엠버(스벰파트럭 R 620), 완벽정리  (0) 2013.06.25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