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아이폰5와 아이폰4s 비교 아이폰5와 아이폰4s 비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아이폰5와 아이폰4s 비교

by 천년이음 2013. 2. 25.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와 아이폰4s의 사진 한 번 찍어봤어요.

 

스피커와 카메라의 무게정도만 느낄 수 있네요. 

 

 

속도감은 LTE이니까 좀 빠른거 같기도 하구요.

 

이거 뭐 굳이 바꿔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며칠 써보니 가볍다 그정도네요. 

 

아이폰4을 쓰다가 갈아타서 그런지 그닥 별로 좋아보이진 않네요.

 

그렇지만 안좋아도 담에 아이폰 나오면 또 아이폰으로 간다는거죠 ㅎㅎ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