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성추행범 이제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잡는다 성추행범 이제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잡는다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성추행범 이제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잡는다

by 천년이음 2013. 2. 25.

 

 

 

 

 성추행범 앱으로 잡는다

  

 

 

11일 서울메트로에 따르면 서울지하철에서 성추행 소매치기를 당했을 때  

 

 스마트폰앱으로관제소에 바로 신고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된다고 합니다. 

  

 

 

서울메트로는 9월부터 시민안전망 지킴이 앱을 개발해 지하철 2호선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어플을 다운받아 환경설정에서 지시모드로 입력해놓고 위급상황 시 앱을 실행하면 

 

 신고위치와 내용이 종합관제소와  

 

서울메트로 콜센터에 전송된다고 합니다. 

 

 

신고가 접수되면 가장 가까운 지하철보안관이나 지하철수사대가 즉시 출동한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어플을 만들고 있네요.

  

 

이 어플을 지하철 2호선에서만 쓸 수 있다는게 좀 흠이긴 하지만요.

 

모든 지하철을 포함해서 대중교통수단에 적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이 IT강국인 만큼 스마트폰을 활용해 할 수 있는게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물론 스마트폰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군요. 

 

 

너무 폰에 의존해서 생활하는 것이 보기에도 그렇지요.

 

심지어 마주보고 앉아서도 카톡이나 문자로 대화하는 친구들도 있다고 하네요 

 

 

손 안의 만능기계 스마트폰 너무 의지하지말고 적당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