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타이젠폰이란? 타이젠폰이란?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타이젠폰이란?

by 천년이음 2013. 5. 15.

타이젠 폰이란?

 

 

 

 

 

타이젠폰이라고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타이젠폰은 타이젠이란 OS를 탑재한 폰인데요. 리눅스 파운데이션의 리눅스 커널을 기반으로 한 오픈 소스 모바일 운영체제입니다.

 

 

 

 출처 : Sammobile

 

 

 

 

원래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가 양분하고 있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의 독과점을 막기 위해서 야심차게 개발되었는데 사실상 그동안 지원 부족으로 상용화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삼성과 인텔의 주도하에 개발이 들어갔고 2012년 4월 30일에 정식버전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죠.

 

 

 

 

출처 : Sammobile

 

현재 스마트폰으로는 안드로이드와 iOS, 블랙베리OS, 윈도우7 등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OS인데요. 이번에 타이젠OS가 개발 되고 상용화가 되면 판도가 어느정도 바뀌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요.

 

안드로이드는 구글의 OS이고 타이젠은 삼성과 인텔이 개발하고 있지요. 과연 이번에 나오게 될 타이젠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이젠OS가 상용화 되고 스마트폰 시장에 도입되어 사람들의 호응을 얻는다면 안드로이드의 점유율이 조금씩 줄어들텐고 삼성의 폰도 안드로이드가 아닌 타이젠OS를 탑재한 폰으로 출시가 될텐데요.

 

그렇게 된다면 스마트폰 시장은 안드로이드 기반이 점점 줄고 타이젠 쪽으로 몰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출처 : Sammobile

 

이번에 나오게 되는 갤럭시S4도 안드로이드 기반이 아닌 타이젠 기반으로 나오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많았지만 지금까지의 정황으로 봐서는 갤럭시S4는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해서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타이젠OS를 기반으로 한 폰은 오는 하반기에 출시가 될 것이라는 예상들이 많은데요.

 

과연 첫 출시일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출시가 되고 타이젠OS가 보편화가 된다면 스마트폰도 점점 컴퓨터처럼 되어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점보카 사진 보러가기

 

▶ 중고자동차 시세 보러가기

 

▶ 전서비스센터 보러가기

 

급SOS연락망 보러가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