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대상판 보수 리폼 인덕션설치 타공 :: 나태주시인의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시집중에서 나태주시인의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시집중에서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나태주시인의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시집중에서

by 천년이음 2023. 7. 9.

내가너를-나태주시인

 

내가너를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는 몰라도 된다

 

너를 좋아하는 마음은

오로지 나의것이요.

나의그리움은

나 혼자만의것으로도

차고 넘치니까...

 

나는 이제

너 없어도 너를 

좋아할수있다

 

 

 

풀꽃-나태주시인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그렇다

 

 

선물 -나태주시인

 

하늘아래 내가 받은 

가장 커다란 선물은

오늘입니다

 

오늘받은 선물 가운데서도

가장아름다운 선물은

당신입니다

 

당신 나지막한 목소리와

웃는얼굴,콧노래 한구절이면

한아름 바다를 안은  듯한 기쁨이겠습니다

 

댓글


```